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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스킨라빈스창업비용과 가맹비,베스킨라빈스창업 양도양수 상담

베스킨라빈스창업비용과 가맹비,베스킨라빈스창업 양도양수 상담

 

안녕하세요~~

브랜드탐험가? 브랜드를 그냥 아이템으로 보는게아닌

브랜드의 스토리부터 창업까지 생각해나가는

고실장입니다^^

오늘은 누구나 관심갖는 베스킨라빈스창업정보를 가지고왔는데요

본 브랜드의 스토리는 어떻고 어떤 역사속에서

오늘날 장수하는 브랜드중 하나가 되었는지를 알아가보고자합니다

 

 

 


브랜드개성은 '따뜻함'이라 말 할 수 있습니다

어렸을적 아버지가 퇴근길 사오신게 동네 빵이었다면

시대가 변경되어 베스킨라빈스를 사오시는 아버지는

말그대로 감동의 도가니 ㅠㅠ

특별한날마다 부모님들은 베이커리케잌이아닌

아이스크림케잌을 찾게되시고

가족들마다 옹기종기 모여 나누었던 기억이 선명합니다

따라서

가족이라는 단어가 제일 먼저 떠오르기도합니다

나의 인식속에서

정겹고 따뜻한 브랜드로 자리잡고있습니다

워낙 대한민국에 새로생기는 신규브랜드들로

우리의 먹거리는 행복할만큼이나 다양해졌지만

명실상부 아이스크림은

베스킨을 누르는 브랜드는 아직인듯합니다

롯데에서 추진하는 나뚜루도 결국 성과를 못올리고

폐점이 줄지어 발생하고있으며

해태에서 가지고온 젤라또상품인

빨라쪼 그리고 그이후로 쥐파씨 정도로 보이는데

베스킨은 뭐...말하면 입아플정도로 동네에서 꼭 하나씩은

찾아볼수있기에 이제는 자리를 완벽히 잡았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베스킨라빈스창업의 탄생은 어땠을까요?

매부 관계인 버튼 베스킨과 어빈 라빈스는 손님들에게

휴식과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하는 아이스크림을 만드는것을

꿈을꾸며 아이스크림 가게를 열었습니다

첫 시작은 각자의 가게를 여는 것으로부터 시작되었으며

어빈라빈스는 1945년 켈리포니아에서 스노우버드 라는 호칭으로

아이스크림 1호점을 개점했습니다

여기서 잠깐 재미있는 이야기를 하자면

그 당시 어빈라빈스가 소비자들이 먹고 싶은 맛을 샘플로 맛볼 수

있도록시작된 맛보기 스푼은 현재

2016년까지 쭉 이어졌습니다

이때부터 마케팅을 알고있었네요..ㄷㄷ

1946년 버튼 라빈스도 자신의 이름을 넣은 아이스크림가게르

오픈하였는데 1948년 어빈 라빈스와 버튼 베스킨은

총 6개의 매장을 갖게 되고 어빈은 제품개발을 버튼은 영업방법을

맡는 조건에서 아이스크림 사업을 하고자하는 사람들을 상대로

프랜차이즈 제도를 도입하였스빈다

이후 1949년 남부 켈리포니아 전역에 걸쳐 40개가 넘는

매장을 열게 되고 성공하게됩니다

덧붙여, 이들은 신문에 광고를 내기 위해

브랜드 이미지 관리에 신경을 쓰기 시작하면서

매장 유니폼이 등장하였고, 1953년에 둘의 이름을 합친

'베스킨라빈스'라는 브랜드명이 만들어졌다고합니다

 

 

 

 


베스킨라빈스창업은 1985년 한국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라는 새로운 개념으로

시장을 개척하여 한국 시장에 진입했습니다

그 당시 일반 아이스크림 가격의 3배에 다달았는데

프리미엄 이미지를 고수하는 하겐다즈는 21세기 트렌드에 힘입어

더 크게 성장하였습니다

21세기 한국 소비자회의 특징은 건강한 몸과 마음을 중요시하느

웰빙이 새로운 트렌드의 핵심으로 자리잡아가면서 건강한 식생활이 떠오르고 있었습니다

지난번 맥도날드를 누른 서브웨이를 기억하시죠?ㅎㅎ

소비자들의 입맛이 고급화 되면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이 급팽창하는 추세였으며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규모는

매년 10%씩 커지고 있습니다. 16년 당시 국민일보 기사입니다

시대의 흐름을 읽은 베스킨라빈스창업은 건강과 삶의 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점에서 한발 빠르게 웰빙의 트렌드를 정확히 파악하고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켰습니다

베스킨라빈스창업을 선호하는 이유는

프리미엄전략의 성공작이자 으뜸이기 때문이 아닐까요?

이들은 고급화/프리미엄전략을 이용하는 현재는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없계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현재 베스킨라빈스창업은 프리미엄급

재료를 사용하여 고급스러운 풍미에 더불어 밝고

비비드한 색으로 눈을 즐겁게 하며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으로 다양한 선택권을 선사하는 등

여러 차별화된 서브시로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모습을 유지하고있습니다

 

 

 


베스킨라빈스창업만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차별화 포지셔닝을 위한 전략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 카페'형 매장

(유지방 합유량이 높고 천연과일 등 고급재료를 사용)

닉네임마케팅

(제품 속성을 소비자들에게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한 장치

엄마는 외계인, 바람과 함꼐 사라지다, 이상한나라의 솜사탕 등등)

다양한 선택권

(맛을 골라 먹을 수 있다는 컨셉을 확실히 어필)

 

 

 


브랜드 요소 : 브랜드 구축과 강화를 위해 하나의 브랜드를 강력하고

호의적이면서 독특한 브랜드 연상을 형성 및 강화하는 서로 다른 요소들

로고속 글자들을 리듬감 있게 배치함으로써 상큼발랄하게

톡톡튀는 느낌을 줍니다 각 글자들마다 다른 각도를 주어서

글자들의 중심축이 좌우로 왔다갔다하는 것 처럼 만들었습니다

로고의 색깔은 두가지 색상이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핑크색은 '달콤한' 파란색은 '시원함'을 내포하고있습니다

베스킨라빈스창업을 하려는건지 저 간판을 달고 장사를 하고자하는건지

햇갈릴정도로..예쁨예쁨 잘만듬 인정합니다 ㅠㅠ

 

 

 


슬로건 : 아이스크림을 파는 것이 아니라 즐거움을 파는 것이다

We make people happy

2007년 이전에 베스킨라빈스 광고 모델은 베스킨라빈스소녀로 유명한 아역배우

정다빈을 비롯해 박해진, 원빈 등 잘나가는 멋진 배우들 혹은 외국인이었습니다

이당시 베스킨라빈스창업 브랜드는 다양한 맛에 대해

스토리를 부여하거나, 달콤함, 예쁨 등의 분위기를 강조하는게

주 목표였으며 2007년부터는 아이들을 모델로 기용하여

'유쾌'하고 '유머'스러운 분위기의 광고를 제작했습니다

빅뱅, 원더걸스에 이어 2NE1. 엑소, 샤아니, 레드벨벳, 에프엑스 등 본격적으로

아이돌을 전면에 내세웠습니다

베스킨라빈스창업을 하면 망하진 않는다는 말은 지속적인 이런 광고력이죠..

흐름을 무척이나 잘 꿰뚫고 있으며 10대에게 영향력이 큰

아이돌을 베스킨라빈스의 모델로 발탁하여 소비자마음 속에

언제든지 즐길 수 있는 친근한 브랜드로 확실하게

포지셔닝 하려 노력하였습니다

 

 

 


Client : 베스킨라빈스

브랜드 포지셔닝

목표시장 : 식사 후 고급스러운 아이스크림 후식을 찾는 20대

경쟁본질 : 프리미엄 디저트가게 및 브랜드

유사점 : 프리미엄 이미지, 고급재료, 어느정도의 높은가겨

차별점 : 다양한 맛 선택(31), 재미있는 제품네이밍, 콜라보레이션, 높은접근성, 아이돌모델

핵심요구 : 다른 프리미엄 아이스크림과 비교해 베스킨 라빈스만

유일하게 연예인 모델을 사용하고 있다

연예인 중에서도 10대 20대를 겨냥한 K-pop 아이돌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부적합 하다고 본다. 그러므로 무거운 이미지의 중년배우

(이정재, 박성웅)나 전문가를 사용한 광고 마케팅이 필요하다

지금까지 친근한 이미지로 부드러운 느낌의

브랜드 가치를 충분히 전달했으며 이제는

경쟁자인 하겐다즈처럼 사람들의 인식속에

프리미엄 이미지로 포지셔닝 되도록 모델을 교체해나가야한다고본다

 

 

 


베스킨라빈스창업의 장기전략

지금까지 잘 유지해 왔듯이 베스킨라빈스의 기존 컨셉(즐거움을 선사하자)를

유지하는 것은 기본이고 현재 잠재적 경쟁자에 대응할 수 있는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다

지금도 충분히 차별화 전략으로 다양한 맛, 네임 마케팅, 시민 참여제품개발

등을 하면서 훌륭한 마케팅을 보여주고있습니다

이것과 함께 브랜드 강화를 통한 고급 아이스크림 으로

이미지를 굳건히 하는데 다음과 같은 전략이 필요합니다

베스킨라빈스 소비자 만족 요소인

맛, 다양한 종류, 접근용이성, 고급원료 사용등을

커뮤니케이션 요소화하여 뛰어난 맛, 선택, 친근감, 고급감 등의

4가지 요소를 강력하게 전달하여 인식할 수 있도록

전달해야합니다

 

 

자리 잘잡은 대한민국 3대브랜드라고 해도 과언일정도로

아직까지도 긴세월동안 잠깐 생겼다 없어지는 브랜드가아닌

오랜기간동안 성공한 비결은 분명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브랜드의 역사가 있고 브랜드에서 행하는 모든것들에

이유가 있는 SPC기업의 대표브랜드 베스킨라빈스창업은 누구나

나도 하나쯤 하고싶다...라는 생각을 하게되는데요

파리바게트가 주춤하고 롯데리아가 힘들어지고 있는 시국에

베스킨은 장수 할 수있다라는 확신을 갖으실겁니다

베스킨라빈스창업에 진짜를 알고 내가 할 수 있는 방법과 방안

기타등 다양한 자문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신규입점과 양도양수로 인수 받는 방법도 있습니다.^^

어렵게 생각하지마시고 편히 상담문의주시면

통화, 카톡, 문자등 상담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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