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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차 창업비용 가맹비 및 개설비용 알아보기

공차 창업비용 가맹비 및 개설비용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누구나 인정하는 국내 1위 버블티 전문점 공차 창업비용 가맹비 및 개설비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차 창업 브랜드 는 2006년 대만 카오슝에서 처음시작되었고 2011년 11월 공차코리아가 한국 법인을 설립하여

2012년 1호점 홍대점을 오픈하며 시작되었습니다. 커피 전문점으로 포화상태였던 국내 카페시장에서

차별화된 컨셉과 메뉴 전략으로 새로운 돌품을 일으키며 입지를 넓혀왔는데요

 

현재는 약 500여개 이상 직가맹점이 국내에서 운영중입니다.


2019년 초에는 브라운슈가 밀크티 메뉴를 선보이면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습니다.

공차의 브라운슈가 밀크티는 올해 4월 출시 후 약 400만잔이상이 판매될 정도로 그 인기가 대단했는데요,

공차는 기본 버블티 메뉴외에 시즌마다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내놓고 인기를 끌면서

국내에서 인지도를 계속해서 높이고 있습니다.

그럼 공차 창업비용 및 개설비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5평형과 20평형 두가지 가이드라인이 있는데요,

시설투자비용은 현장상황(매장입점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고

별도공사비용(냉난방, 전기증설, 1차인입공사등)이 발생하니 이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공차 창업 비용의 경우 20평은 약 1억2천600만원(VAT별도) / 15평은 약 1억500만원(VAT)정도가

책정되어 있고 이외 별도 공사비용과 점포 권리금 및 임대보증금은 별도 입니다.

공차 창업비용 중 본사비용으로는 가맹비, 교육비, 계약이행보증금이 있고 로열티는 매출의 3%가 발생합니다.

공차창업비용 중 가맹비중 가입비가 1,000만원, 교육비 300만원, 계약이행보증금 1,000만원 입니다.

 

2019년 올해 가맹문의가 쇄도하면서 사실상 추가 가맹계약이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

그래서 공차 양도매장을 찾으시는 예비창업자분들도 많으셨는데요메인상권에서 유동이 많은곳,

쉽게 설명드리면 올리브영,베스킨라빈스, 스타벅스등 대형브랜드들이 다수입점해 있는 상권입니다.

특수상권의 경우 일반 예비창업자분들이 알아보시기 어렵기 때문에 이부분은 상담을 통해 보다 자세히

설명드리고 있습니다.


공차는 가맹점을 위한 운영 및 지원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잘 갖추고 있습니다.

아래를 잘 살펴보시면 슈퍼바이저, 오픈바이저의 역할 / 운영중인 매장을 위한 운영관리 시스템을

탄탄하게 갖추고 있어 점주님들이 매장관리에 전념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공차 창업비용과 개설조건 본사운영관리 시스템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 드렸습니다.

공차 신규개설 및 양도양수 매장등 기타 궁금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전화, 카톡으로

편하게 연락주시면 공차 창업비용 가맹비 및 개설비용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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