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알아보기

맘스터치 창업비용과 패스트푸드 1위 브랜드

맘스터치 창업비용과 패스트푸드 1위 브랜드

 

 

안녕하세요~한창센에 정실장입니다.

국내 패스트푸드 브랜드 시장에서 맥도날드, 롯데리아, KFC, 버거킹 등 이른바'빅 4'의 아성이 굳건했는데  매장수와 매출, 고객만족도 등 모든 면에서 다른 브랜드가 따라갈 수 없을 만큼 큰 차이를 보이며 앞서 나가서 그들의 아성에 도전할 수는 브랜드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빅 4'라는 단어를 쓰는 사람을 찾아볼 수 없습니다. 가성비 갑이라는 수식어와 가심비를 모두 사로잡으며 '빅 4'보다는 '빅 5'로 불리는 고수익창업 맘스터치창업비용과 패스트푸드 1위 브랜드에 알아보겠습니다.

 

고수익창업 맘스터치창업비용을 알아보기 이전에 어떻게 만들어지게 된것인지 먼저 보겠습니다. 파파이스의 자회사 개념인 브랜드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파파이스에서 관리 책임자였던 정현식 대표가 1997년에 외환위기 직후 나와서 쌍문동에 작은 햄버거집 창업으로 시작한 브랜드이며 약 4년 후 2001년 첫 가맹점을 경원대점에 와플을 하여서 연평균 80여 개의 매장을 늘리기 시작하면서 현재는 약 1,300여 개의 가맹점 매장이 있습니다. 또한 론칭 20년 만에 1층을 포기하는 역발상 전력과 주요 상권을 목표로 하는 다른 브랜드와 달리 주요 타깃인 대학생 등 젊은 층이 밀집된 골목상권을 공략을 펼치면서 이른바 '맘세 권(맘스+역세권)'이라고 일컬으며 찾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고수익창업 패스트푸드 창업 프랜차이즈 1위 깃발을 꽂았습니다.

 

고수익창업 맘스터치의 성공신화가 시작된 것은 2010년 대에 들어서면서부터 다른드랜드와 차별성을 키우는것을 최우선 목표로 정하고,주문과 동시에 음식을 만드는 수제방식을 도입합니다.이름하여 애프터오더 쿡 다른 어떤 패스트푸드 브랜드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방식으로 주문하자마자 제조에 들어가는 탓에 다소 시간이 걸리지만 신선한 음식을 받아볼 수 있다는 점이 많은 소비자를 매료 시키면서 성장을합니다. 또한 가격 대비 고품질로 소지바 만족도를 극대화 했으며 일부 제품을 제외한대부분의 버거 메뉴가격은 3,000~4,000원으로 책정했습니다.다른브랜드에 비해 2,000원 가량 저렴한 편인데 그럼에도 제품의질은 뒤지지 않으며 대표 메뉴인 싸이버거의 경우 저렴한 가격이지만 큰 닭다리 패티와 채소,질 높은 빵으로 구성되 큰 만족감을 자랑하고 있습니다.SNS에서는 입쩢버거(입이 찢어질 정도로 두껍다는 의미)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습니다. 다른 타 브랜드와 견저도 손색이 없다는,아니 오히려 낫다는 평가까지 나오기도 했습니다.

 


고수익창업 수제버거&치킨 전문점 맘스터치는 패스트푸드점과 치킨 호프의 기능을 결합하고 테이크아웃, 배달, 홀 판매 등으로 판매채널을 다각화된 복합적으로 취급해  인기가 높으며 최근 1인 가구들을 잡기 위해 HMR 시장에 뛰어들면서 햄버거 메뉴뿐만 아니라 포장으로 된 삼계탕, 닭곰탕 등 메뉴들을 출시를 하면서 1인 가구들을 사로잡으면서 점점 성장하고 있습니다 .장기운영과 안정적인 면에서는 초보자들에게 안심을 줄수 있는 멋진 고수익창업 패스트푸드 해마로 가맹점 개설비용은25평 기준 1억3천만정도 창업비용이며 매장 실측후 개설금액은 상이할 수도 있으며 보증금,별도공사,바닥 권리금 등 추가적인 금액까지 생각하시면 2억이상 개설비용을 생각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고수익창업 맘스터치창업비용에 궁금하신 부분이나 고수익창업 패스트푸드창업에 전반적인 정보와 자료에 대해서 무료로 컨설팅을 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심창업전문가 무료상담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