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알아보기

디저트39창업비용 소자본 디저트 카페 창업

소자본 디저트 카페 창업 디저트39창업비용

안녕하세요! 여성창업으로 가장 선호되는 업종인 휴게음식점 프랜차이즈 중에서도 강력한 디저트 메뉴군으로 여성 소비자들에게 인기만점인 소자본 카페 창업 디저트39창업비용과 브랜드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는 카페업종이 워낙 경쟁이 치열하기도 하고, 커피의 맛과 퀄리티가 상향평준화가 충분히 이루어졌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어디서나 볼 수 있는 편의점에서 1,000원이면 마실 수 있는 커피도 고급 원두를 사용한다고 하니, 카페창업은 편의점과도 경쟁해야할만큼 생존하기가 힘들어지고 있는 것 입니다. 이러한 경쟁에서의 차별화를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저트에서 찾고, 나아가 디저트를 주력으로 삼는 것은 훌륭한 전략으로 시장에 어필하고 있습니다. 작은카페창업소자본 카페 창업 디저트39창업비용은 브랜드 이름에서도 디저트전문점임을 내걸면서 확실한 콘셉트로 시장에 도전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우리나라의 소비시장은 여성이 주도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는 외식시장에서도 특히 디저트 시장에서는 더욱 두드러지는 모습입니다. 과거에는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가 주요 소비 품목이었지만 요새는 SNS로 워낙 활발하게 정보들을 주고 받으며 교류하다보니 세계 각국의 다양한 디저트들이 여성분들에게 매우 익숙해지며 대중화 되었습니다. 카페창업에서 이제는 커피가 사이드이고 디저트가 주요 메뉴라는 얘기도 충분히 납득이 될 만큼 디저트 시장이 부각되고 있는 것 입니다.

 

소자본 카페 창업 디저트39창업비용은 전 세계의 39가지 디저트를 제공하는 것을 콘셉트로 하고 있습니다. 마치 배스킨라빈스31처럼 30여가지가 넘는 다양한 맛과 달콤함의 세계를 상상하게 만들며, 여성소비자들이 이를 보고 그냥 지나칠 수 없게 만들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다양한 디저트를, 심지어 장인정신이 깃든 고퀄리티의 디저트라고 하면 여성분들에게는 취향의 차이는 있을지라도 불호는 없지 않을까요? 적어도 39가지의 디저트를 다 맛보기 전에는 계속 방문하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소자본 카페 창업 디저트39창업비용이 높은 수익성을 갖게되는 또 다른 이유는 바로 주력이 디저트에 있다는 것 입니다. 휴게음료업종은 업체간의 경쟁 뿐 아니라 가격 경쟁도 심해지고 있다는 것이 창업자들에게 가장 큰 어려움이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소자본 카페 창업 디저트39창업비용은 보다 단가가 높은 디저트를 중심으로 하고 있으며, 주메뉴들의 평균 가격이 5,000원 이상으로 몇가지 디저트와 함께 커피를 주문하면 판매단가가 3만원에 이를 정도로 상당히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즉, 보다 높은 매출을 통해 수익성을 충분히 확보할 수 있습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개설비용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소자본 카페 창업 디저트39창업비용은 15평 기준, 가맹비와 교육비를 포함하여 약9,400만원의 비용이 들 것으로 제시되어 있습니다. 최소 개설가능 평수는 테이크아웃을 위주로 하는 8평 규모로도 개설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냉난방기, 소방, 전기증설, 의탁자, 음향공사 등은 별도 비용이 소요된다는 점과 점포구입비(임대보증금,권리금) 또한 별도로 고려하셔야 하니, 시내 중심상권, 대형 멀티플렉스, 대학가상권, 오피스상권의 1층을 추천하고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약 1억5천만원에서 2억원 수준의 예산은 고려하셔야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디저트39 가맹점 상담연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