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카페창업비용 무인카페창업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안신 성공전문가 찰스입니다.
무인카페창업 브랜드 터치카페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요즘 인건비가 해가 갈수록 높아지면서 그 덕에 창업 시장에도 완전 무인화의 바람이 불고 있는대요 실제로 무인 빨래방, 카페 등 인건을 아예 쓰지 않고 창업을 하는 프랜차이즈에 대한 문의를 많이들 주시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카페라면 반드시 있어야 할 바리스타조차 볼 수 없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죠 완전한 무인화를 실천하고 있는 무인카페창업 브랜드 터치카페창업비용을 알려 드리려고 자 합니다.
무인터치카페창업은 인력이 없기 때문에 면적, 운영, 인건 등 관리가 쉽다는 강점을 살리기도 하지만여느 카페 못지않은 좋은 원두를 쓰고 있다는 자부심도 있는 곳으로 프랑스, 이탈리아 등 유럽 각지에서 사랑받아온 원두를 사용해 커피를 만들어 좋은 품질과 맛을 내고 있습니다.
참 신기하죠?? 자판기가 아닌 카페에서 커다란 기계에서 메뉴를 선택하는 그림 완전화 시스템이 어떤 것인지 실감할 수 있는데요^^
어느 카페든 직원들에게 주문을 하고 진동 밸을 받거나 번호가 호명되기를 기다리는 시스템으로 되어있지만 무인카페창업의 장점인 터치카페는 주문하면 자판기처럼 메뉴가 나오면 찾아가는 시스템으로 컵홀더, 빨대, 컵 등 소모품을 넣을 때가 빼면 사람을 볼일이 아예 없습니다.
터치카페창업 후실제 운영 중인 매장들의 형태 인대요 역시 크게 다르지는 않네요 가장 중요한 머신기를 기준으로 반드시 필요할만한 면적만으로 운영 중이기 때문에 효율적인 운영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문재는 커피 머신기이겠죠?? 모 업체에서 만든 액상 추출 커피 머신기보다 맛과 멋 모두 떨어진다면 굳이 이 매장을 찾을 이유가 없는 법!! 이 머신기는 터치카페창업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기계로 현대적인 모던한 스타일과 터치스크린으로 사용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가장 중요한 커피의 질 이겠죠?? 일단 자판기처럼 생긴 모습에 어렸을 적부터 봐왔던 흔한 믹스커피, 설탕 커피, 블랙커피, 코코아 이런 메뉴만 판매하는 건 아닐까 걱정하시는 거라면 놉!!!
무인카페창업 터치브랜드로 터치 카페는 보이시나요 카페에서 판매하는 메뉴들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메리카노, 라테에 심지어 자판기에서 비슷한 메뉴를 보지도 못한 밀크티도 판매하고 있고 나오는 메뉴들의 맛도 상태도 좋다는 사실^^
음~ 역시 프랜차이즈 사업을 하는 이유가 있나 봐요 기계가 판매해서 얇은 종이컵에 담아줄 주 알았지만 따뜻한 메뉴는 질 좋은 종이컵에 담겨 나오고 아이스는 종이컵이 아니라 플라스틱 컵에 따라져 나오고 있어서 퀄리티가 진짜 카페 답네요ㅎㅎ
게다가 가격도 착하다는 점 요즘 저렴하게 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려고 하려고 해도 커피 전문점에서 마시려고 한다면 3000원 이상 한다는 점 직장인이 아니더라도 간단히 입가심 겸 커피를 마시는데 저만한 돈을 쓴다?? 당연히 아까 우실 거라 생각합니다. 근데 터치카페는 1500원부터 제일 비싼 메뉴가 2600원이라는 점!!! 가격 내리기 전쟁을 하고 있는 저가 커피 경쟁에서 커피 가격을 계속 내리기만 반복한다면 결국 인건비 주면 남는 게 없다 말씀을 많이 하시는데 인건비조차 아예 없다시피 하는 터치카페창업 매장은그야말로 혁명에 가깝네요^^
그럼 마무리로 터치카페 개설창업비용에 대해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기준 면적이 4평?!!! 면적 자체가 클 필요가 없는 만큼 인테리어 비용을 총 포함해서 7,150만 원 보증금과 권리금을 합해서 1억 초 중반으로 들어갈 수 있다는 점에서 초기 비용도 커피 전문점에 비해 덜 수 있다는 강점이 있습니다.
터치카페창업에 관심 있으시면 편하게 문의 주세요~
달콤커피, 메가커피로도 점포 개발 해드리겠습니다.
언제나 예비사장님의 성공창업을 위해 발로 뛰는 한창센 찰스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