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알아보기

뚜레쥬르 창업비용 베이커리카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뚜레쥬르 창업비용에 베이커리 카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국내 베이커리 업계는 파리바게트와 뚜레쥬르창업이 주름잡고 있습니다. 늘 업계 2위를 유지하고 있던 베이커리카페 창업 브랜드 뚜레쥬르창업비용은 지속적인 브랜드 경쟁력 강화로 인해 업계 1위를 유지하고 있던 파리바게트의 아성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극심한 불황에 흔들림 없는안정적인 모습을 보이며 베이커리 창업을 원하는 예비 창업자들의 창업 수요가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베이커리 업계를 대표하는위 브랜드들은 2013년 중소기업 적합업종 선정으로신규 창업 진행하기가 어렵습니다전년 점포 수 대비 2%이내 출점이 가능,신도시 상권 등 새로운 상권에 한해서만 가능하다는 규제로 인해 사실상 신규 출점이 어렵습니다. 게다가 동네빵집과 도보로 500m 내에서신규 점포나 이전을 해서는 안됩니다.

 

 

 

 

뚜레쥬르창업 브랜드는 매일매일 매장에서직접 굽는 신선함을 가장 큰 가치로 하며,퀄리티 높은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여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선사합니다.베이커리 카페 뚜레쥬르는 1997년 구리교문에 첫 매장을 열어소비자들에게 맛있는 빵을 제공하였습니다.

공장에서 양산한 빵을 납품을 받던기존 베이커리 매장들과 달리 뚜레쥬르창업 체인점은 1일 3번 매장에서갓 구운 신선한 빵을 제공하면서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습니다.

 

 

 

 

 

뚜레쥬르 창업의 1일 3번 매장에서 갓 구운 신선한 빵을 제공하는 것은그 자체로 경쟁력이 되었습니다.매장에 들어오는 순간 맛있는 빵 냄새로소비자들의 마음을 자극하였습니다. 뚜레쥬르 베이커리 카페 브랜드는 고퀄리티의 재료로 소비자들에게 맛있는 빵을 제공합니다. 실제 뚜레쥬르창업비용은 CJ제일제당의60년 제분 기술력이 담겨진 밀가루를 공급받아 소비자들에게 맛있는 빵을 제공합니다.

 

 

 

기본 재료부터 고퀄리티 재료를 사용하니 고객들에게 보다 맛있는 빵을 제공하며,소비자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게다가 빵마다 어울리는 밀가루를 개발 및 공급해빵마다 개성 있는 식감을 살려주는 것은 물론 장시간동안 부드러움이 유지되고 있습니다. 인기가 많은 제품군을 확인해보자면,'에그 슈프림 샌드위치''BELT샌드위치' 등 샌드위치 메뉴들과디저트 메뉴로 '리얼브라우니' '치즈브라우니' 등여러 메뉴들이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높은 매출액을 창출하고 있습니다.뚜레쥬르창업비용는 언텍트가 유행하기 전작년 9월 배달 어플 요기요와 업무 제휴를 맺고본격적인 배달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이어 올해 2월 배달의민족에 입점까지 진행본격적인 배달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1인 가구 또는 외출을 자제하는소비자들까지 어플로 베이커피카페 뚜레쥬르 창업을 편하게즐기며 높은 만족도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이제 빵만 선보이는 빵집은 보기가 어렵지요.베이커리 메뉴와 커피 및 음료 그리고샐러드와 디저트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이며보다 높은 매출액을 창출하고 있습니다.덕분에 휴식의 공간 또는 만남의 장소,1인 고객이 맛있는 빵을 먹을 수 있는 곳으로 고객 편의를 높인 카페형 매장을 선보이며, 브랜드 가치와 인지도를 끌어올렸습니다. 베이커리카페 뚜레쥬르 창업비용은 7,200만 원으로가맹비 880만 원, 교육비 165만 원으로총 창업 비용 2억 3,230만 원입니다. 초기비용을 제외한다면 1억대로 창업이 가능합니다.하지만 신규 창업을 진행하기가 어려워양도양수 창업이 매우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