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티커사진 창업 인싸포토 최저가격으로 준비하기

오늘은 스티커사진창업은 인싸포토 업계 최저 기계값과 로열티라는 주제로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스티커사진

셀프스튜디오

 

과거에 스티커사진기 열풍이 있던 시대속에 살았던 지금의 3040세대들에게 고퀄리티의 카메라를 연동한 셀프스튜디오가 상당히 많이 출점하고 있는 분위기입니다.

지금은 셀프스튜디오, 셀프사진관, 셀프포토스튜디오라 불리는 사업이 엄청난 대세를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 인건비가 시급 최저임금 9160원을 기록하고 있는 상황속에서 무인으로 창업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많은 예비점주들은 스티커사진창업을 고려해보고 있습니다.

현재 업계에서는 인생네컷을 중심으로 상당수의 브랜드가 운영중에 있습니다. 과거에는 인싸포토가 독보적인 인기를 끌고 있지만, 기계값고 로열티, 설치비용 등을 고려할때 보다 합리적인 소비를 하고자하는 창업자분들은 여러 브랜드를 비교하고 있습니다.


셀프스튜디오를 창업 하는 사람들

왜?

 

10대와 20대 그리고 학생, 일반인, 연인, 가족, 반려견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이루고 있는데 대학가 상권을 시작점으로 하여 이제는 일반 주택상권까지 번영해나가고 있는 분위기입니다.

스티커사진기가 열풍을 길게 가져갔으나 핸드폰 카메라가 고사양으로 보급되다보니 점차 스티커사진기를 찾기 어려워졌습니다. 하지만, 스티커사진창업으로 인지되는 셀프스튜디오가 인기를 끌기 시작한건, 바로 MZ세대들에겐 인화된 사진의 가치를 더욱 크게 느끼게 하기 때문입니다.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던 세대가 인화된 사진을 추억으로 소장시킴에 있어 그 가치는 상당한 소비로 이끌어주고 있습니다. 이제는 하나의 놀이문화로 자리잡았고 어디서든 데이트코스가 되든, 외식코스에 꼭 들어가는 소비시스템을 구축시키고 있기에 꾸준한 수요층이 유입 될 것으로 업계는 바라보고 있습니다.


우리가 인싸포토를 선택하는 이유

브랜드가치

인싸포토창업은 무인에 최적화된 관리환경을 제공합니다. 인화지 부족과 오류 관련 내용을 실시간으로 이메일 발송하여 고객에게 클레임을 줄이며 즉각적인 대응을 해주고 있습니다.

오류 발생시에 시스템 원격 접속을 통하여 빠르게 대응하고 있으며 웹을 통하여 점별시킵니다. 기기별로 매출내역과 고객의 촬영방식, 인화 유형을 파악하여 꾸준하게 프레임을 변경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빠르고 지속적으로 유지보수가 가능한데 타사와 차별화 되는 지속적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와 함께 추가 기능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가맹점에서 직접 오류발생을 케어 불가할경우 365일 24시간 적극적인 대응을 해주며 1년간 무상 유지보수와 관리시스템을 운영중입니다.

13년간 렌탈 관리와 독보적인 기술력을 가지고 제조자 직판매로 스티커사진창업 비용으로 고려해볼때 업계에서 최소치라고 자부합니다.


 

인싸포토 창업비용

기계값 등

 
 
 

 

업계 유명 브랜드라고 할만한 인X네컷, 포X이즘 등의 브랜드들의 기계값은 약 2000만원~2500만원까지 합니다. 인싸포토는 네컷사진기 1400만원, 전신사진기 1500만원에 진행중입니다.

기계설치비만 타브랜드는 100만원의 비용을 기계당 발생하지만 인싸포토는 20만원에 설치를 해드리고 있으며, 무엇보다 달마다 내야하는 로열티액이 타브랜드는 7~8%수준으로 진행되어 매출 1000만원시 70~80만원을 내야하지만, 인싸포토는 대당 5만원의 로열티를 내면서 확실히 저렴하고 합리적인 소비를 하게 해줍니다.

그외 인테리어도 자가로 진행가능하며 간판과 내부사인물만 본사에서 진행하여 저렴한 창업비용으로 투자비회수가 상당히 좋습니다. 현재 인싸포토 매장들의 매출력은 상급 대학상권(유흥)에서는 대당 700~800만원 매출까지 발생시키고 있으며, 주거상권에서는 3~400만원 수준의 매출액을 대당 발생시키고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유선상으로 자문드리고 있습니다.

아래 명함 누르시면 바로 연결됩니다!!^^

 

 

셀프사진관창업 전문가

창업 상담문의